Home > 브랜드 스토리 > 본차이나
웨지우드 본차이나

웨지우드 본차이나

본차이나는 식기류 재료 중에서 가장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것으로 평가되며, 아침, 점심, 저녁 등
모든 테이블에 세련된 클래식함과 현대적 디자인을 더해줍니다.


웨지우드는 여러분이 본차이나 식기를 구입하려고 할 때, 이 아름다운 재료와 관련된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과 본차이나 식기를 선택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본차이나는 무엇이고
무엇으로 만들어졌을까요?

본차이나는 접시, 그릇, 머그잔, 찻잔과 같은 식기류를 만드는 데 가장 흔하게 사용되어지는 내구성이 강하고 가볍고 우아한 재료입니다.
본차이나는 점토, 차이나스톤, 그리고 뼈의 재로 만들어집니다.

본차이나

본차이나를 만들기 위해, 도자기 점토, 도자기 돌, 뼈의 재, 또는 세 가지 중 하나를 포셀린 점토와 결합하여
도자기보다 약간 낮은 온도로 굽게 됩니다. 이 과정으로 거의 반투명하게 보이는 우유빛의 가볍고 섬세한 재료가 만들어집니다.

본차이나 식기의 강점

본차이나 식기에 투자하면 가정에서의 식사 경험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본차이나는 도자기 중에서 가장 강한 재질로, 이는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우발적으로 미끄러져 식기를 놓치거나 탁자에 강하게 놓을 때도
이상 없이 보존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본차이나는 고급스럽고 귀한 소재이기 때문에 수십 년 동안 지속될 것이며
세대를 거쳐 전해질 때 놀라운 감상적 가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본차이나 식기로 집에서 식사를 할 때,
우아함과 세련된 느낌을 가져다줄 것이며, 매일매일을 특별한 날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또한 이런 장점이 있습니다.
  • 오븐에
    안전합니다.

  • 전자레인지에
    안전합니다.

  • 식기세척기에
    안전합니다.

  • 내파성이
    있습니다.

본차이나

본차이나는
일상생활에 좋은가요?

본차이나는 식기류에서 사용되는 최고 품질의 세라믹으로 간주되며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강하며 놀랍도록 아름답기 때문에 일상적인 용도와 특별한 행사에 모두 적합합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본 차이나의 내구성은 실제로 제품 내에 존재하는 골재 함량의 백분율을 기반으로한다는 것입니다. 본 차이나의 전통적인 배합은 약 25 % 카올린, 25 % 코니쉬 스톤 및 50 % 뼈 재입니다. 뼈 함량에 대한 업계 최소값은 30 % 이상입니다.


본 차이나 전자레인지는 안전한가요? 예! 실제로 전자 레인지, 식기 세척기, 오븐 사용이 가능합니다.

웨지우드 본차이나
식기세트 관리방법

웨지우드의 본차이나 식기 세트는 본질적으로 튼튼하고 내구성이 강하지만, 여러분이 가족과 친구들을 웨지우드 본차이나 식기 세트로 오랜 시간 대접하도록 잘 관리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습니다.

본차이나

본차이나 접시는
어떻게 세척해야 할까요?

웨지우드 본차이나 식기 세트를 세척하는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산성 또는 끈적 끈적한 음식 찌꺼기를 제거하기 위해 접시를 바로 씻으십시오.


손 세척 시 순한 액체 세제와 마찰이 없는 천을 사용하여 각 접시를 개별적으로 세척합니다. 싱크대에 플라스틱 바구니를 넣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 세면대의 거친 스테인리스로부터 도자기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 경우, 너무 과도하게 적재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금속 제품을 미세한 본차이나 식기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가벼운 접촉으로도 접시에 긁히거나, 금이 갈 수 있습니다.

본차이나

본차이나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

웨지우드 본차이나 식기류를 놀라운 상태로 유지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헹구기 전에 당신의 식기들을 3분 동안 흰 식초에 담근 후, 물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건조시켜 줍니다.


헹구고 건조하기 전에 베이킹 소다, 물 등을 식기 위에 문질러 머그컵의 커피 얼룩(접시의 음식 물 자국 등)을 제거합니다.


식기 세트가 긁히고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원단 수납 케이스에 넣거나, 쌓을 때 각 식기 사이에 천, 휴지, 냅킨 등을 넣으세요.

본차이나 식기의
간략한 역사입니다.

본차이나의 첫 번째 개발은 1748년 토마스 프라이에 의해 그의 이스트 런던 Bow 도자기 공장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의 공장은 런던의 이스트 엔드의 소 시장들과 도축장 가까이에 위치해 있었기 때문에,
그는 본차이나에 사용되는 재료인 뼈 재를 만드는데 필요한 것들을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는 원래 이 제형을 ‘미세 자기’라고 불렀는데, 제품에 45%의 뼈 재를 사용하였습니다.

본차이나

1789년과 1793년 사이에, 본차이나의 개념은 스토크온트렌트의 조시아 스포데에 의해 더욱 발전되어 1796년에 도자기를 소개했습니다.
조시아 스포데가 갑자기 사망하자, 그의 아들 조시아 2세가 그 제품을 이어받아 ‘본차이나’로 개명했습니다.
이 재료는 빠르게 큰 인기를 끌었고, 영국 전역의 다른 많은 도자기 제조업체들에 의해 생산되었습니다.

본 차이나, 파인 차이나,
포셀린은 무엇이 다른가요?

본 차이나와 파인 차이나의 주요 차이점은, 색상과 이러한 톤 변화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여러가지 재료의 성분입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본차이나는 ‘뼈의 재’로 만들어졌는데, 이것은 동물 뼈(일반적으로 소 뼈)의 재로 만들어지게 됩니다.
재를 혼합물에 넣어, 독특하고 크리미하며 부드러운 색으로 유명한 본차이나를 만들게 됩니다.


반면, 파인 차이나는 더 삭막하고 하얀 톤입니다. 파인 차이나와 본 차이나를 빛으로 들어올려
보면 둘 사이의 차이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본 차이나는 반투명하고 더 많은 빛을 들어오게 합니다.
반면, 파인 차이나는 빛이 들어오는 것을 완전히 차단합니다.

본차이나

본차이나 vs 포셀린은 비슷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차이나 제품에 뼈의 재를 첨가하는 것을 제외하면 생산 과정은 기본적으로 비슷합니다.
본차이나가 만들어질 때 들어가는 뼈의 재는 식기류를 포셀린보다 더 부드럽고 덜 부서지게 해주어 더 튼튼하게 완성 시킵니다.
포셀린은 일반적으로 더 높은 온도에서 구워지기 때문에 본차이나 제품보다 두껍습니다.
본차이나는 우유빛 질감과 놀랍도록 가볍고 섬세한 느낌으로 포셀린보다 식탁에서 더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고품질 본차이나로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웨지우드의 훌륭한 본차이나와 식기류는 뛰어난 품질과 정교한 디자인으로 전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음 식사에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기 위해 저희 웹사이트에서 본
차이나 접시, 본차이나 그릇, 본차이나 찻잔 등의 다양한 식기 종류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웨지우드는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식기류에서부터 화려하게 세공된 특별한 날을 위한 식기류 까지 모든 스타일에 어울리는 본차이나 식기류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본차이나
  • 웨지우드 스토리
  • 장인정신
  • 디자이너
  • 배너
  • 0

최근 본 상품0